CAFE

답글

  • 오늘 무지무지 덥군요 내일 비가 오려고 그런가 합니다,
    비가 오면 좋겠습니다,여긴 넘 가믑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7.01
  • 답글 아침부터 옥상정리하는데 그 와중에 비 쏟아져 쫄딱 맞앗네요.. 어제, 그제 와송심기에 돌입하여 간신히 마무리했습니다.. 장마가 걱정입니다. 작물들 배수로 다시 확인해야겠어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7.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