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무지무지 덥군요 내일 비가 오려고 그런가 합니다,비가 오면 좋겠습니다,여긴 넘 가믑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7.01 답글 아침부터 옥상정리하는데 그 와중에 비 쏟아져 쫄딱 맞앗네요.. 어제, 그제 와송심기에 돌입하여 간신히 마무리했습니다.. 장마가 걱정입니다. 작물들 배수로 다시 확인해야겠어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7.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