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이틀을 옥상에 연화와송 심느라 분주했습니다.. 와송이 습기때문에 녹아내려 고민하다, 옥상에 스티로폼박스 준비해서 모래와 상토, 굵은 돌 섞어 넣고 심었네요,, 16박스 나오더군요,,,
    피침와송은 엄청 나올텐데요..ㅎ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7.02
  • 답글 수고 많으셨습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7.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