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오니 내 몸이 조금 식네요.식물들도 비를 좋아 하겠죠.초롱산님은 엄청 욕 보셨네요. 수고 많으셨어요.비도오고하니, 오늘은 쉬세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7.02 답글 비오고 난 후 오늘은 햇볕 짱짱하네요...무더운 하루 되겟습니다...보고파님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7.03 답글 마음이 침잠해지지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7.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