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바람이 멎은 오늘은 평온하고 공기가 더욱 깨끗하였습니다,장마라기엔 좀 이상한 날씨지만 해가 뜨고 그렇게 하루가 갔습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7.03 답글 장마가 게릴라성 이라서 폭우쏟고 그치고 그렇네요,, 중부는 오늘저녁부터 또 많은비가 내린다니 맘속으로 걱정이 됩니다.. 주말에 배수로를 제대로 정리해야겠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7.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