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비바람이 멎은 오늘은 평온하고 공기가 더욱 깨끗하였습니다,
    장마라기엔 좀 이상한 날씨지만 해가 뜨고 그렇게 하루가 갔습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7.03
  • 답글 장마가 게릴라성 이라서 폭우쏟고 그치고 그렇네요,, 중부는 오늘저녁부터 또 많은비가 내린다니 맘속으로 걱정이 됩니다.. 주말에 배수로를 제대로 정리해야겠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7.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