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또 첫출근인거야.모두들 더워서 지치셨나. 심히 걱정되네요.전 어제 샤워를 3번했답니다.회원님들~더위 드시면 절대 안되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7.10 답글 오늘은 바람이 선선한게 비도 올듯하고 그렇습니다.. 보고파님 정말 더위 많이 타시나봅니다.그렇다고 물 너무많이 드시거나 갑자기 에어컨바람 쐬거나 하면 안됩니다. 꼭 챙기셔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7.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