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는 모기는 없는데 이상한 날파리가 깔따구도 아니고 아주 작은데 날라다녀요 불빛만 보면 방충망을 뚫고 들어오는것 같습니다,..잠시 지나가길 기대해 봅니다,좋은 밤 되세요 &^^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7.14 답글 네... 무슨벌렌지 알아요... 정말 귀찮습니다.. 비 피해는 없으신지요.. 주말에 뭣좀 하려함 비쏟아지고,, 일다운 일을 못했네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7.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