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너무 오니 지루한 주말을 보냈네요수건도 꿉꿉하고 아침 점심 저녁까정 식구들 숫자대로 하고그래도 파전 구워 4명이 모여 막걸리 한잔 하니 좋네요좋은밤 되셔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07.14 답글 부럽습니다.. 막걸리에 파전...ㅎ저는 시골에서 예초기 돌리고 수세미와 여주에 거름주고, 울타리 그물 씌워주고 했습니다..오락가락하는 소나기에 어렵더군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7.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