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 윗지방은 비가 너무와서 걱정, 남부는 가물어서 걱정,,, 좁은 나라 기후가 이렇게 다르네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7.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