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예쁜 님들~ 방가방가~
    더위에 제가 맛이 좀 가려합니다.
    더위가 계속된다면, 전 아마 초장거리가 될것 같아요.
    푹 데쳐져서요.ㅋㅋ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7.15
  • 답글 남부는 정말 폭염에 고생이시네요.. 힘내세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7.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