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님들~ 방가방가~더위에 제가 맛이 좀 가려합니다.더위가 계속된다면, 전 아마 초장거리가 될것 같아요.푹 데쳐져서요.ㅋㅋ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7.15 답글 남부는 정말 폭염에 고생이시네요.. 힘내세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7.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