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마실왔습니다,ㅎ
    강화는 딱 이틀 비가 내리고 어제 오늘 잿빛 하늘에 크게 내리진 않습니다,
    중부지방 많이 내린다는데 아직 시작 안하고 있습니다,장마철 세균번식이 심하군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7.16
  • 답글 태안도 마찬가지네요.. 하늘은 항상 흐린데, 비는 그리 많이 오지 않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7.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