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실왔습니다,ㅎ강화는 딱 이틀 비가 내리고 어제 오늘 잿빛 하늘에 크게 내리진 않습니다,중부지방 많이 내린다는데 아직 시작 안하고 있습니다,장마철 세균번식이 심하군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7.16 답글 태안도 마찬가지네요.. 하늘은 항상 흐린데, 비는 그리 많이 오지 않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7.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