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c,여기 부산은 비 한방울도 안 내립니다.비를 기다리다 못해,아마 제 목이 기린목이 됐다는 슬픈 진실???날씨 교환합시다.윗지방과 아랫지방......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7.17 답글 정말 안타깝네요,, 윗 지역은 수해를 입고 아랫지역은 가뭄이니 이게 웬일인지요..남부에 얼른 비가 왔으면 좋겠습니다.. 보고파님 화이팅~~~~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7.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