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아이-c,
    여기 부산은 비 한방울도 안 내립니다.
    비를 기다리다 못해,
    아마 제 목이 기린목이 됐다는 슬픈 진실???
    날씨 교환합시다.
    윗지방과 아랫지방......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7.17
  • 답글 정말 안타깝네요,, 윗 지역은 수해를 입고 아랫지역은 가뭄이니 이게 웬일인지요..
    남부에 얼른 비가 왔으면 좋겠습니다.. 보고파님 화이팅~~~~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7.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