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예보요?
죄송하지만, 몰래 기다려 봅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7.19 -
답글 덥나 봅니다,강화는 아직까지 장마권에 덥지 않은데
장마가 끝나면 불볕 더위가 오겟지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7.19 -
답글 주말비고 뭐고 여긴 찬밥 더운밥, 가릴 형편이 아닙니다.
아무때고 좋아요.
주말에 내 발목을 잡아놓을지라도 반길정도에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7.19 -
답글 주말 비는 악몽이예요 차라리 주중에 많이 오기를... 짚신 장사와 우산장사 형제의 어머니처럼 비와도 걱정 안와도 걱정..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3.0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