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밤사이 접속해놓고 잠들었어요 컴도 켜놓고 이긍..
비가 내리더니 아침엔 개였습니다,행복한 일욜 만들어가요 ^^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7.21 -
답글 주말을 어찌 보냈는지 ㅎㅎ..이제야 한숨 돌립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7.23
-
답글 주말 잘 보내셨는지요? 햇볕짱하니 식물들이 좋아할듯 합니다..
여전히 바쁘시겠지만 쉬어가시면서 행복한 한주 되세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7.22 -
답글 즐겁고 재밌는 하루가 되세요.
얼씨구~선풍기바람도 이젠 시원칠 않아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