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요즘 와송에 관심이 많아 이런저런 시행착오 하면서 지냅니다.. 올봄 연화와송 파종해서 키워보고, 여름에는 피침형와송 파종해서 현재도 육묘하고 있습니다. 와송을 알아가면서 그에 맞는 토질도 알게되고, 재배법도 배워갑니다..
    한가지에 꽃히면 몰두하는데 와송이 그런경우네요...ㅎ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7.24
  • 답글 해당화님 화단보면서 저도 그생각 했습니다. 와송재배에 적합하겠다 하구요...
    와송과 더불어 배수가 잘되야 하는 작물들 키우시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7.25
  • 답글 저도 와송에 관심이 많담니다,,여기가 사토라 잘 자랄것도 같구요..도라지 더덕이 되는 땅
    가믈면 호수 잡고 살아야 해서 그다지 좋지 않다 생각했는데 땅에 맞는 걸 하면 되겠단 생각이 듭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7.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