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기가 한낯에 지나갔읍니다. 시원한 여름밤 보내시길~~~~~ 작성자 이약초 작성시간 13.07.24 답글 잘 지내시죠? 이곳 서해안은 햇볕 짱! 아침부터 옥상에 키우는 와송들 햇볕보라구 정리하고 출근했습니다.. 이약초님 행복한 하루되세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7.25 답글 남쪽으로 내려간 덕에 서해중부는 해님이 방긋 ,,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7.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