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모임을 태안에서 갖네요. 어제는 아는분소개로 조개잡고 오늘은 낚시 합니다. 우럭매운탕을 할만큼 잡으럽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7.28 답글 수확은 좋으셨나요.낚시에 걸려드는 고기를 보면, 정말 재밌을것 같더라구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7.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