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여기 그렇게 기다리던 단비가 와요.헌데, 적당히 올런지는 모르겠네요.한~50미리정도 생각하고 있지만,기대를 미치지 못할것만 같은 ..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7.28 답글 비가 좀 많이 왔는지요? 너무도 가물어 좀 충분히 와서 작물들 풍성한 수확 거두게 해줬음 좋겠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7.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