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밤에 바람이 심해져서 모든 파라솔 접고 단속했는데 아침엔 고요하고 평화롭습니다,해님도 올라오고 장마가 끝났나 싶네요 ..수욜 멋지게 만들어가요 ^^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7.31 답글 비바람치면 단속해야되니 고생하셧습니다... 저도 기세등등하길래 한밤중에 집 이곳저곳 둘러봤습니다...아침엔 거짓말처럼 맑아졌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7.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