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올여름 날씨중에 제일로 시원하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8.02
-
답글 착각이었어요.
이층방에서 선풍기 틀고 컴을 하는데,
잠깐 시원함을 느꼈거든요.
헌데,
1층으로 내려가면서 마당으로 나갔다오니,
땀이 줄줄~하더군요.
착각이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죄송.. 작성자 보고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8.03 -
답글 작년에 비하면 덜 덥지만 금년들어 더위 실감하는 서해네요 남쪽은 션한가 봅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8.02
-
답글 오늘 서해지역은 푹푹찝니다...밖에서 걸어오는데 억소리 나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