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부터 남부지방에 비라고 하더니,애게..저를 삶아버릴려고 합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8.05 답글 강화는 비가 오락가락 장마가 끝났다더니...참참참 입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8.05 답글 이런날은 낮활동을 최대한 줄이시고, 아침저녁 이용해서 일하셔요..밖에 조금있으면 땀이 주르륵!!!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8.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