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주말부터 남부지방에 비라고 하더니,
    애게..
    저를 삶아버릴려고 합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8.05
  • 답글 강화는 비가 오락가락 장마가 끝났다더니...참참참 입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8.05
  • 답글 이런날은 낮활동을 최대한 줄이시고, 아침저녁 이용해서 일하셔요..
    밖에 조금있으면 땀이 주르륵!!!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8.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