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나지 않은 장마로 아직도 습한 기운이 남아 영 그렇습니다,이 장마가 끝나면 불볕더위는 더 무셔버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8.05 답글 나중엔 비가 그리울걸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8.05 답글 햇볕이 쨍해야 곰팡이등 얼른 마른것 같아요.. 너무 불볕더위는 걱정되긴 하는데, 그래도 짓물러 죽는 와송을 보며 날씨 개이기를 기다렸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8.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