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있게 저녘 먹었습니다,땀흘리고 배고플때 먹는 식사는 댓길 ㅎㅎ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8.06
-
답글 오전에 잠시 두어 시간 정도 그후 날씨가 개였어요..
모든 빨래는 건조기에 직행하고 잇어요 전기세가 만만치 않을것 같습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8.08 -
답글 어제 강화는 대단했었나봐요...천둥에 호우에.... 해당화님댁 피해는 없으신지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