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은 친구 두집내외분을 초대해서,
    거제시 장승포동 "해양식당" 에서 대구탕, 물미기탕, 뽈락매운탕 류를 대접하려고합니다.
    작성자 꼴망태(김해/장유) 작성시간 15.01.04
  • 답글 꼴망태님 즐거운 시간 축하드립니다.. 시원한 대구탕에 매운탕 아주 맛나셧겠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충남태안) 작성시간 15.01.05
  • 답글 맛있게 드셨나요? 작성자 보고파(부산) 작성시간 15.01.04
  • 답글 나두 댈꼬가지 ㅎ 잉 작성자 고집통(화성) 작성시간 15.01.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