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을미년 새해 4일간의 휴가를 마치고 첫 출근하여 횐님들께 인사드립니다
올한해 하시고져 하는일 모두다 이루어지시고 가내가 행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작성자 농사꾼(마산) 작성시간 15.01.05 -
답글 올 한해 잘 설계하셔서 대풍년을 이루시고 건강하시기를 바래요~ 작성자 미소(화성) 작성시간 15.01.05
-
답글 샌드위치날 휴가내면 정말 좋은데, 눈치보여서 못했습니다..ㅎ
푹 충전하셨으니 활기차게 한주 열어가셔요 작성자 초롱산(충남태안) 작성시간 15.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