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도 많이 춥네요.
    외출할때는 든든하게 입고 나오세요.
    작성자 논두렁(인천, 구월동) 작성시간 15.01.08
  • 답글 요즈음은 목도리 안하면 너무 춥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항상 목도리 하고 다녀요.
    작성자 논두렁(인천, 구월동)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5.01.08
  • 답글 우리님께서도 목도리를 둘르시고 다니세요~ㅎ 작성자 미소(화성) 작성시간 15.01.08
  • 답글 네..논두렁님도 보온잘하시고 움직이세요 작성자 초롱산(충남태안) 작성시간 15.01.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