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이 추운지 아닌지도 모르겠네요..현관밖을 나가보질 못했네요~~
    지기님을 비롯해 횐님들 모두 건강 잘 챙기세요~~~~
    작성자 보고파(부산) 작성시간 15.01.08
  • 답글 오늘은 외출을 안하셨지요??
    정말로 춥네요~목도리 뚜뚯하게 입으시구여~ㅎ
    작성자 미소(화성) 작성시간 15.01.08
  • 답글 아침엔 얼어붙은 차 유리창 긁는데 얼얼하데요...
    좋은 오후 되세요
    작성자 초롱산(충남태안) 작성시간 15.01.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