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추운지 아닌지도 모르겠네요..현관밖을 나가보질 못했네요~~지기님을 비롯해 횐님들 모두 건강 잘 챙기세요~~~~ 작성자 보고파(부산) 작성시간 15.01.08 답글 오늘은 외출을 안하셨지요??정말로 춥네요~목도리 뚜뚯하게 입으시구여~ㅎ 작성자 미소(화성) 작성시간 15.01.08 답글 아침엔 얼어붙은 차 유리창 긁는데 얼얼하데요...좋은 오후 되세요 작성자 초롱산(충남태안) 작성시간 15.01.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