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바깥 기온이 영하 16도래요 작성자 한백년(강원) 작성시간 15.01.08
  • 답글 와우!
    여기는 영하 9도에도 많이 추운데, 영하 16도...
    정말 많이 춥겠네요..
    작성자 논두렁(인천, 구월동) 작성시간 15.01.08
  • 답글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맛있는 저녁 영양보충으로 추위를 이기세요~ㅎ
    작성자 미소(화성) 작성시간 15.01.08
  • 답글 와우~~ 강원도는 더 춥네요.. 감기조심하세요 작성자 초롱산(충남태안) 작성시간 15.01.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