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보람이님과 통화했습니다. 허리 편찮으셔서 비수술로 통원치료받고 계신다고 합니다. 앉아서 하는일은 못하시고, 치료받으면서 요양중이십니다.. 회원님들 보람이님 쾌차하시길 많이 응원해 주세요.. 작성자 초롱산(충남태안) 작성시간 15.01.09
  • 답글 힘내세요 작성자 파주 청개구리 작성시간 15.01.10 '힘내세요'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글 그러셔서 여기에 안 오셨군요..얼릉 쾌차하시구 빨리 뵈어요... 작성자 보고파(부산) 작성시간 15.01.09
  • 답글 편찮으셔서 요즘 못뵈었군요..
    어서 빨리 나으셔서 전처럼 지냈으면 좋겠어요~ㅎ
    허리 아픈것 정말로 힘들거든여,,무리하지 마시구여...
    작성자 미소(화성) 작성시간 15.01.09
  • 답글 허리아픈건 철봉이나 물구나무가 정말 효과적이던데 연세 드셔서 안되시겠지요...
    어여 쾌차하시길 빕니다...
    작성자 昰景 嚴英分 작성시간 15.01.09
  • 답글 무소식이 희소식이라 했는디 이것은 나쁜소식이네요.
    추운날씨에 통원치료 고생이 많겠네요.
    빠른 쾌유를 기원합니다.
    작성자 동네사람(광주) 작성시간 15.01.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