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올해는 소한이 조용히 왔다 가네요
    날씨가 좋습니다 밭에 작물들이 잘 있는지 인사하려 가봐야 겠습니다 버릇들이 없어가지고 이놈 나무들이 내게 인사하려 와야 되는데 오질 않으니 내가 가봐야지요
    오늘도 즐건 하루 되십시요
    작성자 농사꾼(마산) 작성시간 15.01.10
  • 답글 이제 작물들이 날씨를 아네요.. 이대로 겨울 넘어가는지 모르겠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충남태안) 작성시간 15.01.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