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소한이 조용히 왔다 가네요 날씨가 좋습니다 밭에 작물들이 잘 있는지 인사하려 가봐야 겠습니다 버릇들이 없어가지고 이놈 나무들이 내게 인사하려 와야 되는데 오질 않으니 내가 가봐야지요오늘도 즐건 하루 되십시요 작성자 농사꾼(마산) 작성시간 15.01.10 답글 이제 작물들이 날씨를 아네요.. 이대로 겨울 넘어가는지 모르겠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충남태안) 작성시간 15.01.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