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출석.오늘은 날씨가 조금 풀려서 일하기는 좋은 날씨인데 광주에 일이 있어서 시골은 낼 가야 되네요. 작성자 동네사람(광주) 작성시간 15.01.10 답글 동네사람님도 바쁘셨군요... 날이 푹해서 좋았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충남태안) 작성시간 15.01.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