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텃사모 1년기념 정모에 다녀오느라 출석이 늦었습니다.즐거운 휴일 오후 되세요. 작성자 수행자(대전) 작성시간 15.01.11 답글 수행자님 사진으로 뵈었습니다.. 즐거운 정모 축하드립니다. 작성자 초롱산(충남태안) 작성시간 15.01.12 답글 정모에서 강의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ㅎ좋은 시간 다들 행복하셨을꺼애요~ㅎ 작성자 미소(화성) 작성시간 15.01.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