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요일 출석...
어제 시골가서 일좀하고 왔어요. 작성자 동네사람(광주) 작성시간 15.01.12 -
답글 주말,휴일 열심히신 동네사람님....
즐겁고 따뜻한 한 주 되시길 바래요~~~ 작성자 보고파(부산) 작성시간 15.01.12 -
답글 몸도 맘도 이제 서서히 바빠지는 계절~
올해는 더 잘되시는 한해를 기원드려요~! 작성자 미소(화성) 작성시간 15.01.12 -
답글 나무와 작물들이 잘 월동되고 있죠? 날이 푹하니 와송은 잎이 벌어지기도 합니다..
좋은 한주 되세요 작성자 초롱산(충남태안) 작성시간 15.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