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고 지려니까 바람이 안들어오네요어여 여름이 지나갔음 좋겠어요편안한밤되셔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08.11 답글 가을을 기다리심이....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8.12 답글 너무 더워 밤에도 잠이루기가 어려워요... 물을 몇번씩 뒤짚어 써도 더위참기 어려워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8.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