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기다려보긴 처음인것 같아요.가을은 살면서 안 기다려봤거든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8.14 답글 절기는 속일 수 없어요 입추가 지났는데 어째 버티겠어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8.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