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저랑 같네요 저도 해바라기가 제일로 잘되었어요.
    도움을 받았으니, 나눔을 해야겠죠?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8.17
  • 답글 채종하셨군요.. 전 해바라기 채종이 쉽지 않더군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8.19
  • 답글 그래요.
    전, 채종했어요.
    거긴, 비가 많이오고 햇빛이 별로 없다보니 그렇군요.
    까만색이 되기까진 시간이 오래걸리더라구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8.18
  • 답글 여긴 아직 꽃이 피지 않았담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8.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