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랑 같네요 저도 해바라기가 제일로 잘되었어요.
도움을 받았으니, 나눔을 해야겠죠?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8.17 -
답글 채종하셨군요.. 전 해바라기 채종이 쉽지 않더군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8.19
-
답글 그래요.
전, 채종했어요.
거긴, 비가 많이오고 햇빛이 별로 없다보니 그렇군요.
까만색이 되기까진 시간이 오래걸리더라구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8.18 -
답글 여긴 아직 꽃이 피지 않았담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