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훨씬 덜더워진건 맞지만,
    그래도 열대야~
    우리집 이층방에서 내려다보니,
    다른집 옥상이 보이는데,
    붉은고추를 만땅 널려놨는데,
    그 풍경이 정겹기 그지없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8.19
  • 답글 옥상에 고추널면 아주 잘 마를것 같습니다.... 오늘도 너무 뜨거워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8.20
  • 답글 가을 결실의 멋진 풍경이죠..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8.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