훨씬 덜더워진건 맞지만,그래도 열대야~우리집 이층방에서 내려다보니,다른집 옥상이 보이는데,붉은고추를 만땅 널려놨는데,그 풍경이 정겹기 그지없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8.19 답글 옥상에 고추널면 아주 잘 마를것 같습니다.... 오늘도 너무 뜨거워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8.20 답글 가을 결실의 멋진 풍경이죠..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8.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