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아~변함없는 요놈의 더위.....
    낙동강의 녹.적조땜에, 수도물은 no!
    마트가서 생수사서 음료를 대신하고 있는데,
    올해는 물이 엄청 먹히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8.20
  • 답글 여기 부산이 그래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8.21
  • 답글 뉴스를 보니 가믐이 심하군요 두달동안 비 안내린곳이 있어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8.21
  • 답글 요즘은 시골도 물 사먹어요... 제 시골은 축산하는 사람들 때문에 냄새에 물오염에 미칩니다..
    이제 더운여름 끝나가나 봅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8.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