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무 덥네요
낼이 처서인데 처서가 지난면 아침 저녁으론 선선하겠지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08.22 -
답글 그러길 바랄뿐이죠.
오늘은 부산도 비가 온다하여 기대만땅이었는데,
식물 잎사귀만 적셔주고 갔답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8.22 -
답글 비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글 전국적으로 비 온다더니 하늘에 해님이 쨍쨍합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8.22
-
답글 이제 많이 선선해질것 같아요... 오늘 비예보가 있던데, 어떨지 모르곘습니다..
비가좀 와야하는데 햇볕 쨍쨍한걸 봐서는 비 안올것 같아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