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잠은 안오고, 여기로 출근했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8.28
  • 답글 어제 오늘 좀,,더워요.
    어젠, 땀을 진탕 흘렸답니다.
    저는 늦게자고 늦게 일어나는 버릇이 있어서
    늘~그래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8.28
  • 답글 어젯밤 컴 끄버리고
    "서프라이즈" 그동안 밀린것들 찾아서 보았습니다,ㅎㅎㅎ
    그리고 늦잠 잤어요 ㅎㅎㅎ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8.28
  • 답글 ㅎㅎㅎ 계절 바뀌어서 그런가봐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8.2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