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년은 여름 태풍이 없었지요 가을 태풍 무탈하게 넘어 가면 좋겠습니다,
작년 볼라벤 대단했지요//
바람 동반한 비가 많이 내립니다,작물들 피해 없스시길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8.29 -
답글 생각해보니 태풍 안온듯해요
벼익을때 오면 안되는데...
이대로 오지 않음 좋겠어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08.29 -
답글 태풍이 하나가 온다고 하니, 벌써부터 겁 먹고 있어요.
우리 모두 피해가 없길 바래봅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8.29 -
답글 오늘 서울좀 다녀오는데 정말 세차게 비가 내리더군요... 태안도착하니 바로 그치구요...
가을태풍이 피해가 워낙커서 제발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