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날씨가 넘나 좋습니다,남쪽은 비가 아직도 오는지요..지구촌 뉴스 국내 뉴스들
    시간이 없어 안볼때가 맘 편했던것도 같습니다,행복한 주말로의 길목들 되세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8.30
  • 답글 넹~
    여긴 날씨 좋아요.
    시원해요.
    벌써 내일이 주말이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8.30
  • 답글 떄론 세상살이에 무관심하게 사는것도 맘편하고 좋은것 같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8.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