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넘나 좋습니다,남쪽은 비가 아직도 오는지요..지구촌 뉴스 국내 뉴스들시간이 없어 안볼때가 맘 편했던것도 같습니다,행복한 주말로의 길목들 되세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8.30 답글 넹~여긴 날씨 좋아요.시원해요.벌써 내일이 주말이네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8.30 답글 떄론 세상살이에 무관심하게 사는것도 맘편하고 좋은것 같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8.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