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랜만에 찾아뵙네요
월요일 부터 주말까지 해운대엘 와 있읍니다. 작성자 운상(雲上) 작성시간 13.09.03 -
답글 운상님은 세종시에 살고계시고, 오랫동안 공직에서 근무하시고 퇴임하신 분이세요..
쉴겸해서 해운대 가신것 같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9.05 -
답글 그래요.
무슨일로?
제가 부산에 살고 있거든요.
오신김에, 부산구경 제대로 하고 가시길 바랍니다.
광안리 바닷가 추천합니다.오륙도 갈맷길도 추천..
자주 뵙기를 바랍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9.04 -
답글 넘 오랜만에 뵙습니다,자주 뵙길 청합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9.04
-
답글 선생님 건강하시지요? 해운대 가셨다니 늦휴가 가셨나봅니다..
맛난것 많이 드시고 푹 쉬시고 오셔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