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랜만에 찾아뵙네요
    월요일 부터 주말까지 해운대엘 와 있읍니다.
    작성자 운상(雲上) 작성시간 13.09.03
  • 답글 운상님은 세종시에 살고계시고, 오랫동안 공직에서 근무하시고 퇴임하신 분이세요..
    쉴겸해서 해운대 가신것 같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9.05
  • 답글 그래요.
    무슨일로?
    제가 부산에 살고 있거든요.
    오신김에, 부산구경 제대로 하고 가시길 바랍니다.
    광안리 바닷가 추천합니다.오륙도 갈맷길도 추천..
    자주 뵙기를 바랍니다.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9.04
  • 답글 넘 오랜만에 뵙습니다,자주 뵙길 청합니다,^^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9.04
  • 답글 선생님 건강하시지요? 해운대 가셨다니 늦휴가 가셨나봅니다..
    맛난것 많이 드시고 푹 쉬시고 오셔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9.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