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사이 바람이 많이 불더니 아침엔 조금 잠잠해졌습니다,바람불어 좋고 하늘 높고 참 좋은 가을입니다,^^오늘도 파이팅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9.04 답글 바람도 선선해지고 가을기운도 느껴지니 야외로 나가고 싶어지네요..ㅎ해당화님 좋은 하루 되세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9.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