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밤사이 바람이 많이 불더니 아침엔 조금 잠잠해졌습니다,
    바람불어 좋고 하늘 높고 참 좋은 가을입니다,^^오늘도 파이팅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9.04
  • 답글 바람도 선선해지고 가을기운도 느껴지니 야외로 나가고 싶어지네요..ㅎ
    해당화님 좋은 하루 되세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9.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