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가을이네요.쌀쌀해서 내 팔에 닭살 돋는걸 보면요.바람속에서도 빠지지 않는, 따뜻한 햇살~요게, 초가을의 묘미인것 같아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9.04 답글 초가을 한없이 조아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9.05 답글 가을기운이 느껴집니다...ㅎ 좋아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9.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