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진짜 가을이네요.
    쌀쌀해서 내 팔에 닭살 돋는걸 보면요.
    바람속에서도 빠지지 않는, 따뜻한 햇살~
    요게, 초가을의 묘미인것 같아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9.04
  • 답글 초가을 한없이 조아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9.05
  • 답글 가을기운이 느껴집니다...ㅎ 좋아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9.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