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 구름이 좀 끼었네요..전형적인 가을 날씨예요남은 오후 시간 보람되시길요 ^^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9.05 답글 그래도 낮은 덥던데,6일 오늘은 비땜에 알맞은날씨..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9.06 답글 가을바람 부니 가슴이 시원하면서도 뭔지모를 허전함(?) 이런게 느껴지네요...가을 타나봅니다..ㅎ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9.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