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약간 흐린건가 봐요아침해서 다들 출근하고 났는데 혼자 앉자 그냥 멍하네요오늘 하루 일하면 이틀 쉬니 힘내서 하루 시작해야죠님들께서도 좋은하루 되셔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09.06 답글 반갑습니다,내일부터 주말이군요 ..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9.06 답글 하경님도 즐거운 하루 되셔요... 주말기다리며 오늘하루 움직여볼랍니다..ㅎ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9.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