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똥쑥을 이번주말(9.8)과 추석(9.20)에 나눠 파종하려합니다...반반 나눠 파종합니다..
파종도 노지에 두둑만들어 직파해보고, 또 포트에 상토담아 파종해서 이식해보려 합니다...
회원님들도 개똥쑥 파종 준비해보셔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9.06 -
답글 봄파종도 됩니다. 다만 충분한 성장기간이 안되요. 가을이맘때 파종하면 본잎이 몆개되서 월동하고 봄에 일찍 자란다고 합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9.07
-
답글 가을에 파종해야하는거예요?
따라가기 버거워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09.06 -
답글 금년에 싹이 나오나요...월동하고 내년 봄에 나오나요..이긍 넘 초보적인 질문입니다,
쇠비름은 씨만 뿌리면 막 올라오더군요..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