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긴 비가 쬐끔오더니,마네요.여주가 가을을 용케 아네요. 노란잎으로 물들고 있어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9.06 답글 씨받아서 종자하시고 과육은 요구르트넣어 갈아드셔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9.07 답글 여긴 딱 한개가 노랗게 익어가요 종자 하려고 조심스럽게 지켜보고 있습니다,화단에 있거든요 ㅎㅎ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9.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