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선해지니 좋기는 한데 코가 근질 근질 아.....비염 고질병..
여름이불 다 빨아 넣었네요..
오늘은 다음주를 위하여 일찍자고 일찍 일어나야지요..
님들께서도 편안한 밤 되셔요 작성자 荷景 嚴英分 작성시간 13.09.08 -
답글 아...예초기질하다 먼지처럼 올라오는게 환삼덩굴 꽃가루군요.... 쓸려서 아주 아픕니다..ㅎ
작두콩이 비염에 좋다해서 저도 올해 키웠는데 어제보니 많이 두꺼워졌더군요.....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9.09 -
답글 작두콩가루를 요구르트에 넣어서 먹어보세요
환절기에만 콧물이 흐르면 비염이라기보단 알레르기땜에 그럴수 있어요
요즘 환삼덩쿨꽃이 피여서 건들면 회색연기처럼 피여오르더군요
그것도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식물입니다 작성자 연달래 작성시간 13.09.09 -
답글 이 가을 밤 고운 꿈 꾸세요 ^^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