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석합니다. 일교차가 심하다 보니 감기 기운이... 작성자 노란 질경이(이광순) 작성시간 13.09.09
-
답글 안녕하세요.
전, 운동하기가 정말 싫던데,
선생님께선, 열심히 하시나봐요.
건강 조심 하시구요. 작성자 보고파 작성시간 13.09.09 -
답글 교감선생님 운동하시는모습 뵙고 탄복했습니다...ㅎ 정말 대단하세요...
열정과 체력에 박수를 드립니다... 부럽습니다.. 작성자 초롱산(양수진) 작성시간 13.09.09 -
답글 무엇보다 건강이 우선입니다,건강 잘 챙기셔요 ^^ 작성자 해당화 작성시간 13.09.09